지역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구미시 발전에 앞장
구미시의회 이명희 시의원은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주민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정책을 추진하며, 시민들의 생활 여건을 개선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 의원은 구미시의 환경 문제 해결에 적극 나서 지역 내 공기 질 개선을 위해 다양한 환경 보호 정책을 제안하고, 구미시의 녹지 공간 확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의원은 "맑고 깨끗한 환경이 구미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요소"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환경 정책을 추진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이 의원은 구미시의 복지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노인과 장애인을 위한 복지 정책에 깊은 관심을 가지고, 최근 노인 복지시설 확충을 위한 예산 확보에 성공했으며, 장애인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한 인프라 구축에도 앞장서고 있다.
이 의원은 교육 분야에서는 학교 시설 개선 및 안전 관리에 대한 예산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으며, 문화 및 체육 활동 활성화를 위해서는 지역 주민들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지원했다.
이 의원은 "시민들과의 소통을 통해 구미시를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낼 수 있는 의정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KTN 월간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
많이 본 기사
사람人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