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로고

구미발전을 위해 뛰는 구미의 中心 고아(GOA)사람들, 장인수 구미시 고아읍장

KTN 월간코리아 | 기사입력 2024/10/09 [17:56]

구미발전을 위해 뛰는 구미의 中心 고아(GOA)사람들, 장인수 구미시 고아읍장

KTN 월간코리아 | 입력 : 2024/10/09 [17:56]

 

본문이미지

 

고향 사랑으로 구미 발전에 앞장서다

 

장인수 구미시 고아읍장은 고아읍 봉한리 출신으로 다양한 행정 분야에서의 폭넓은 경험과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구미시와 주민들의 발전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왔다. 특히 그는 지역 주민들과의 소통을 중요시하며, 현장 중심의 행정을 통해 실질적인 변화를 이끌어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장 읍장은 "고아읍은 구미시 내에서도 중요한 행정 구역으로,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지역 발전을 이끌어야 할 책임이 크다"며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는 읍정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장 읍장은 고아읍의 도시 인프라 확충과 주민 편의 증진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그는 "고아읍의 인프라를 더욱 현대화하고, 주민들이 편리하게 생활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를 위해 도로 및 교통망 개선, 공공시설 확충 등 주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들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지역 공동체의 활성화를 위해 주민들이 서로 돕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지역 사회를 만들겠다"며, "지역 문화와 전통을 보존하면서도 새로운 발전을 도모하는 데 중점을 둘 것"이라고 말했다.

 

장인수 읍장은 "고아읍이 구미시에서 더 큰 비전을 제시할 수 있도록 주민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루기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결의를 다졌다.

  • 도배방지 이미지